
포천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 실시
[국회의정저널] 포천시는 지난 1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민과의 감정 소통 및 민원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 분야 전문 강사를 초빙해 공직자의 마음가짐과 자세,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수준과 민원 응대 향상을 위한 의사소통 방법 등을 중심으로 교육했다.
시 관계자는 “포천시 전직원이 민원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소통·공감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원인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부족한 점을 개선하는 등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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