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실시
[국회의정저널]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아 5월 6일 ~ 7일 양일간 복지관을 이용하는 취약가정 어르신에게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남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한국에스피아이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카네이션 꽃과 나눔떡, 김세트 200명분을 지원했다.
한국에스피아이는 화장품 용기 제조회사로 LG생활건강에서 출시되는 화장품 용기를 만들어 납품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우수기업이다.
2010년 하남으로 사업장을 이전한 이후에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매월 정기기부를 하고 있는 후원기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한국에스피아이 방복남 대표, 방미숙 시의장, 정병용 시의원, 김낙주 시의원, 고엽제전우회 박중규 회장, 월남참전유공자회 조성희 회장 등이 참석해 경기먹거리 그냥드림코너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렸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방복남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지역사회를 향한 선한 영향력이 이웃들에게 큰 감동이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방복남 대표는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뜻 깊은 일이다 작은 도움의 손길로 이웃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변화가 깃들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힘이 닿는 한 후원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