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올라’
[국회의정저널]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올라’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22일에는 동아리버스킹대회-Battle in HOLA 올라 페스티벌 유 퀴즈 인 더 올라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올라’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가족 보드게임 대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29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우선 시흥시 공연예술분야 청소년 동아리를 위한 온라인 버스킹 대결인 ‘동아리버스킹대회-Battle in HOLA‘는 14~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라 페스티벌’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온라인 청소년 파티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유 퀴즈 인 더 올라’는 퀴즈도 풀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 이벤트로 10~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족 보드게임 대회’는 보드게임 ’시퀀스‘로 진행되며 10~13세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16팀을 대상으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흥시 관계자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심적 즐거움과 다양한 체험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