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정저널] 경상남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e경남몰’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일 토요일부터 e경남몰에서 매주 선착순 2,000명 씩 총 1만명에게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더불어 상품별 최대 30%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발행되는 선착순 10%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상품에 대한 포토 상품평 작성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김해시와 영남화훼원예농협이 함께 추진하는 언택트 온라인 꽃판매와 연계해 e경남몰에서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어버이날 꽃다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은 A형 22,900원, B형 18,900원으로 두 가지 유형이며 준비된 수량 매진 시까지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e경남몰 누리집과 모바일 웹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경남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현재 ‘e경남몰’에는 경남도가 엄선해 지정·관리하는 경상남도 추천상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농’, 그 외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특산물 등 334개 업체 4,173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김인수 경남도 투자유치지원단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 되시기를 기원한다”며“소비자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하였으니 우수한 우리 지역 제품을 ‘e경남몰’에서 즐겁게 쇼핑도 하고 농·어가의 수입 증대에도 기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