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농업기술센터, 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 이·취임식과 정기총회 개최
[국회의정저널] 양주시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7일 농업기술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 비대면 온라인 화상 이·취임식과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는 여성농업인 대표단체로 회장, 사무국장 등 260명의 회원으로 구성, 주요활동은 과제 교육 지원, 재능 나눔, 봉사 등 이다.
이날 온라인 회의는 한태수 농업기술센터 소장, 장계숙 회장 등 회원 7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인준서 전달, 2021년 사업추진 보고 예산운영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했다.
한태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난 2001년부터 회원으로 활동하다 임기를 마친 생활개선양주시협의회 박미자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규 취임한 장계숙 회장과 류금희 사무국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했다.
장계숙 신임회장은“지난 2020년 연말총회에 이어 온라인으로 진행된 총회에 적극적으로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올 한 해도 생활개선회가 농촌여성리더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태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앞으로도 생활개선회가 시를 대표하는 여성단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지원하겠다”며“생활개선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생활개선회의 위상을 높이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