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시(시장 권오봉) 공립 여문늘벗 작은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의 창의력향상과 지역민들의 독서생활 진작을 위해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4월 5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여문늘벗작은도서관 전경)
[국회의정저널] 여수시 공립 여문늘벗 작은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의 창의력향상과 지역민들의 독서생활 진작을 위해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4월 5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설 프로그램은 어린이 창의과학교실, 책 속에서 만나는 생활아로마 2개 과정으로 오는 4월 16일부터 6월 22일까지 공립 여문늘벗 작은도서관에서 추진한다.
어린이 창의과학교실은 초등 1~3학년 대상으로 과학도서 읽기·과학실험 등을 체험하며 매주 금요일 15:30~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책 속에서 만나는 생활아로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천연화장품·손소독제 만들기를 체험하며 매주 화요일 10:30~12:00에 운영된다.
모집인원은 프로그램별 1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방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시민들에게 독서 생활화 및 문화향유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