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 개최
[국회의정저널] 홍성군은 지난 15일 여성인권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의 제18대 회장으로 곽은숙 ‘청소년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취임한 곽은숙 회장은 홍주중학교 어머니 회장을 역임하고 청소년 쉼터 등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봉사해왔다.
홍성군의 여성단체를 이끌어갈 제18대 임원으로 홍정희 부회장 전정숙 총무 김해순 감사 가 각각 선임됐다.
곽은숙 신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러 단체 회장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회장을 맡겨주셨다”며 “홍성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업발굴과 여성평등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4년간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온 전양숙 이임회장은 양성평등 기념행사, 리마인드 웨딩, 여성교육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헌신해왔다.
특히 홍성군을 대표하는 여성리더로서 대내외적 활동을 충실히 이어오며 보리고추장 나눔, 동치미 담그기 등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 서왔다.
전양숙 이임회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준비한 많은 행사가 모두 취소되어 아쉬움이 많았지만 앞으로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새로운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